ㆍ조회: 240  
HDC영창과 함께하는 용산 아이파크몰 미니콘서트

지난 7월 20일 토요일 용산 아이파크몰 4층 하늘 정원에서는 아주 특별한 미니 콘서트가 진행되었습니다.

HDC 영창에서 아이파크몰을 방문하신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썸머 미니 콘서트였는데요.
한 달에 2번씩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을 초청하여, 한 시간 동안 멋진 음악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Lily Kim Trio가 멋진 연주와 노래로 습하고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Lily Kim은 현재 알버트웨버 색소폰 아티스트로 활약중이며,
다양한 무대에 알버트웨버 색소폰과 함께 올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행사 당일도 알버트웨버 알토 색소폰 76 언라커 모델을 사용하여, 멋진 연주와 노래를 선사하였습니다.


무더운 날씨였지만 현장에 있던 모든 고객님들께서는 연주가 끝날 때 마다 뜨거운 박수로 화답을 해주셨으며,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았는데 어린 친구들도 옹기종기 모여앉아 음악을 경청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저희 HDC 영창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7월부터 한 달에 2번씩 미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알버트웨버 색소폰 아티스트와 fenix, Blueridge 어쿠스틱 아티스트, 관악기와 현악기 아티스트 등
다양한 뮤지션들을 섭외하여,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드릴 예정입니다.


HDC 영창 가족 여러분들도 시간이 되시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을 방문하시어,
쇼핑도 즐기시고 흥겨운 음악과 함께 휴식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 4층에는 HDC 영창 직영몰도 위치하고 있사오니 다양한 악기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십시오

Albert Weber 제품문의 :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196 HDC영창 | 전화 : 032)570-1234